‘LG 시그니처’ 타임스퀘어·피카딜리광장서 광고

‘LG 시그니처’ 타임스퀘어·피카딜리광장서 광고

입력 2016-01-17 12:28
업데이트 2016-01-17 12:4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LG전자가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초(超)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Signature)’ 알리기에 적극 나섰다.

LG전자는 이달 초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LED 전광판에 LG 시그니처 광고를 상영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이미지 확대
LG전자는 이달 초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LED 전광판에 LG 시그니처 광고를 상영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 LG전자 제공 >>
LG전자는 이달 초부터 미국 뉴욕 타임스퀘어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LED 전광판에 LG 시그니처 광고를 상영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 LG전자 제공 >>
뉴욕 타임스퀘어를 찾는 관광객은 하루 평균 30만명에 달한다. 런던 피카딜리 광장 역시 관광명소로 다수의 글로벌 기업이 광고전을 펼치고 있다.

약 2분 분량의 LG시그니처 광고 동영상은 ‘본질의 미학’을 주제로 LG 시그니처만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감각적인 이미지로 전달한다.

이 동영상은 LG전자의 공식 글로벌 유튜브 채널(https://youtu.be/svE_9F5f3UA)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LG전자 공식 브랜드 홈페이지(www.LGSIGNATURE.com)를 통해서도 LG 시그니처 브랜드·제품에 대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