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 캡처
구준엽이 아내 서희원과의 첫 만남 순간에 대해 입을 열었다.

구준엽은 지난 16일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출연해 아내인 대만 배우 서희원과의 첫 만남 사진을 공개하며 “당시 쫑파티 현장이었는데 매니저가 장난친다고 춤을 추라고 해서 같이 블루스를 췄다. 싫지 않았다”라고 했다.

이어 “당시 대만 매니저가 ‘대만의 유명한 MC인데 너를 좋아한다. 불러도 되냐’고 해서 불렀다. 그때부터 서로 첫눈에 반했다”라고 했다.

구준엽은 “저도 마음에 들었고 (서희원은) 제 팬이었다. 그래서 서로 좋아하게 됐다”라며 이후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고 했다.

이에 사유리가 “너무 멋있다. 왜 헤어지게 된 거지”라고 궁금해하자 “그 당시에는 가수가 열애설이 나면 팬들도 떠났다. 팬들이 떠나면 일을 못 하게 되니 스트레스가 많았다. 주위에서 ‘너 이거 책임질 수 있냐. 너 때문에 손해가 엄청날 것이다’라는 말들을 들었다. 주위에 피해를 주는 게 너무 힘들었다. 어쩔 수 없이 제가 헤어지자고 했다. 같이 울면서 헤어졌다”라고 했다.

구준엽은 “나는 그 이후에 희원이가 날 싫어한다고 생각해서 다시 연락을 못했다. 헤어진 후에도 희원이가 입은 옷을 보면 생각이 났다. 망고를 좋아했던 희원이 때문에 나도 망고를 좋아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구준엽은 1990년대 후반 클론 활동 당시 대만에서 큰 인기를 구가했다.

당시 서희원과 비밀리에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나 이후 헤어졌다.

서희원은 대만판 ‘꽃보다 남자’의 여주인공으로 유명하다.

서희원은 이후 2011년 결혼했으나 2021년 이혼했고, 그 소식을 들은 구준엽이 다시 서희원에게 연락해 2022년 결혼에 이르게 됐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