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신랑’ 김종민(45)이 대기업과 협업해 라면을 출시한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메리고라운드’에는 ‘김종민이 6개월간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던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김종민이 이 채널에서 진행하는 코너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은 지난해 12월 업로드된 히밥편을 끝으로 별다른 공지 없이 영상이 더는 올라오지 않아 시청자들의 비판을 받아왔다.
이날 올라온 새 영상 초반 제작진은 “죄송합니다. 6개월간 데면데면이 잠적했던 말할 수 없었던 이유 지금 밝힙니다”라고 운을 뗐다.
이날 영상에선 김종민이 지난 1월 GS리테일 가공식품팀 라면 담당자와 팔도 라면 제조담당자와 만나는 장면이 담겼다.
‘데면데면’ 콘텐츠들을 보고 연락했다는 담당자들은 김종민에게 협업 제안을 했다. 김종민은 “그러면 어떻게 해야하냐”고 물었고, 담당자는 “예전에 레시피도 많이 보여주셨지 않냐. 오늘 자유롭게 의견 주시면 저희가 같이 디벨롭 해보려 한다”고 설명했다.

김종민은 협업할 제품을 선택한 뒤 아이디어를 주고받았고, 회의를 마치면서 “저의 목표는 (이)경규 형님을 누르는 거다”라고 포부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시간이 흘러 몇 개월 뒤 김종민은 담당자들과 다시 만나 완성된 제품의 맛을 봤다. 그는 “향은 고소한 향이 나고 치즈 향이 좀 나면서 오모리 향이 난다. 괜찮다. 생각보다 매콤하다. 맛있게 맵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제작진은 “댓글로 욕이 달려도 대외비라 말할 수 없었던 지난날. 종민은 열심히 라면 개발을 하고 있었다”라면서 헙업 라면 출시 사실을 뒤늦게 알렸다.
한편 김종민은 지난 4월 11세 연하의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했다.
뉴스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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