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서울중구청, NHN고도와 청년 대상 쇼핑몰 창업하기 교육과정 진행

서울중구청, NHN고도와 청년 대상 쇼핑몰 창업하기 교육과정 진행

입력 2018-11-12 12:39
업데이트 2018-11-12 12:3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서울 중구청은 온라인쇼핑몰 솔루션기업 NHN고도와 함께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층을 대상으로 ‘쇼핑몰 창업하기 교육과정’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서울 중구청은 온라인쇼핑몰 솔루션기업 NHN고도와 함께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층을 대상으로 ‘쇼핑몰 창업하기 교육과정’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서울 중구청(구청장 서양호)은 온라인쇼핑몰 솔루션기업 NHN고도(대표 이윤식, 이하 고도몰)와 함께 온라인 쇼핑몰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층을 대상으로 ‘쇼핑몰 창업하기 교육과정’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쇼핑몰 전문가를 양성하고 예비 창업자의 역량 및 실무능력을 강화시킬 수 있도록 중구청의 적극적인 창업 지원 취지에서 2018년 4월 6일 개관한 충무창업큐브 프로그램 일환으로 마련되었다. 오는 2018년 11월 20일부터 12월 13일까지 주 2회, 총 4주동안 중구 충무창업큐브에서 교육이 진행된다.

NHN고도 산하 고도아카데미의 전문 강사진을 초빙해 심도 있는 교육 커리큘럼으로 쇼핑몰 창업하기 교육을 진행한다. 쇼핑몰 창업 절차, 쇼핑몰 제작 및 운영, 키워드 마케팅과 SNS마케팅, 다양한 쇼핑몰 채널 연동 판매 등 쇼핑몰에 필수적인 창업 실무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장소는 올해 4월 개원한 충무창업큐브 지하 1층 서울 창업카페 충무로점에서 진행된다. 충무창업큐브는 창업에 뜻을 둔 대학생, 예비 청년창업자, 창업 초기 단계인 청년 등에게 다양한 창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설이다. 충무지하보도를 리모델링해 청년창업을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교육은 오는 11월 16일까지 고도아카데미를 통해 신청자를 모집하며, 교육 신청자 중 총 20명이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자세한 신청 접수 및 기타 안내사항은 고도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