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지유, 다미, 수아. 드림캐쳐 페이스북 캡처
드림캐쳐 지유, 다미, 수아. 드림캐쳐 페이스북 캡처
걸그룹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 한동, 가현)가 데뷔 2주년을 맞아 전 세계 인썸니아(팬덤명)를 위한 팬송을 발표했다.

드림캐쳐는 지난 16일 여러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데뷔 2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하늘을 넘어’(Over the Sky)를 발표했다.

‘하늘을 넘어’는 2년간 아낌없는 사랑으로 응원해준 팬들을 위한 노래다. ‘아침 햇살이 널 찾아온 것처럼 매일 환하게 더 비출게/ 또 다시 만들어갈 우리의 시간들로 가득히 채워줄게’ 등 가사로 팬들을 향한 마음을 드러낸다.

지난해 데뷔 1주년을 앞두고 발표한 팬송 ‘풀 문’(Full Moon)에 이어 드림캐쳐 특유의 록 메탈 사운드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서정적이면서도 파워풀한 ‘반전 매력’을 녹였다.

드림캐쳐 한동, 가현, 유현, 시연. 드림캐쳐 페이스북 캡처
드림캐쳐 한동, 가현, 유현, 시연. 드림캐쳐 페이스북 캡처
멤버 모두는 한 명씩 ‘하늘을 넘어’ 발표에 맞춰 공식 SNS에 팬들을 향한 메시지를 남겼다. 다미는 “다시 한 번 2주년을 축하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우리 팬분들 오늘도 많이 좋아하고 내일은 더 좋아할 거예요”라고 적었다. 가현은 “우리의 추억을 더 많이 쌓아 팬송이 하나 더 늘었다. 약속할게요. 항상 우리 썸냐들 곁에 있겠다고”라고 말했다. 한동은 “2년 동안 썸냐 덕분에 행복한 추억들을 자꾸 따라만 가요. 있어줘서 고마워요”라며 애정 어린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드림캐쳐는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는 2월 신보 발매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에 매진하고 있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