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팀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팀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VAV(에이노, 에이스, 바론, 로우, 지우, 제이콥, 세인트반)의 새 싱글 ‘기브 미 모어’(Give me more)의 2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에이팀엔터테인먼트는 20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VAV의 공식 SNS 계정 등에 ‘기브 미 모어’ 뮤직비디오의 2차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23초 분량의 영상은 1차 티저와 마찬가지로 필리핀 보홀의 시원한 에머랄드빛 바다 등을 배경으로 청량감 가득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VAV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이어 이국적인 파티가 이어지고 멤버들이 화려한 레이저 조명 아래 정열적인 ‘기브 미 모어’ 안무를 선보이면서 분위기를 달군다.

흥겹고 중독성 강한 라틴팝 멜로디가 귓가를 사로잡는 가운데 미국 그래미어워즈에서 여러 차례 수상한 세계적인 프로듀서 듀오 플레이 앤 스킬즈(Play-N-Skillz)와 라틴팝 아티스트 데 라 게토(De la ghetto)가 모습을 드러낸다. VAV의 새 싱글에서 데 라 게토는 피처링을, 플레이 앤 스킬즈는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다.

한편 ‘기브 미 모어’는 VAV가 지난 3월 발매한 4번째 미니앨범 ‘쓰릴라킬라’(THRILLA KILLA)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영어와 스페인어로 이뤄진 버전, 플레이 앤 스킬즈의 리믹스 버전이 함께 수록됐다.

VAV의 새 서머 스페셜 싱글 ‘기브 미 모어’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여러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정수 기자 tintin@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