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히트상품] SK에너지 ‘엔크린’

[2010 상반기 히트상품] SK에너지 ‘엔크린’

입력 2010-06-24 00:00
수정 2010-06-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보너스 카드로 다양한 혜택 제공

1995년 10월 선보인 ‘엔크린(EnClean)’은 2006년 휘발유 성능향상제 분야에서 앞선 기술을 지닌 Afton에서 개발한 최첨단 청정제를 도입했다.
이미지 확대


SK에너지는 엔크린 보너스 카드를 기반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SK주유소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제고하고 있다.

2008년 6월부터는 무비플러스 이벤트를 통해 2만원 이상 주유한 고객 중 매일 주유소 현장 응모 당첨자 2000명, 엔크린닷컴 응모 당첨자 1500명에게 영화 예매권과 콜라·팝콘 세트를 제공하고 있다.

SK에너지가 운영하는 자동차 생활 포털사이트인 엔크린닷컴(www.enclean.com)은 현재 회원수가 900만명에 육박하고 있다.

2010-06-24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