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상반기 히트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2010 상반기 히트상품] SK텔레콤 ‘생각대로 T’

입력 2010-06-24 00:00
수정 2010-06-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유익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한마디로’

2010년 ‘T’는 고객만족을 위한 열정과 의지, 자신감과 경쟁력을 전하고자 ‘한마디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캠페인 슬로건 ‘한마디로’는 T가 제공하는 고품질 서비스의 의지와 열정을 나타내며 고객이 실생활 속에서 만나는 유익하고 편리한 서비스가 바로 T라는 자신감을 표현한다. 재미 요소를 가미한 에피소드 캠페인을 통해 T만의 다양한 서비스를 간결하고 명쾌한 ‘한마디로’ 전달하고 있다.

T는 지난해 4월부터 ‘T와 함께하는 즐거운 일주일’이란 테마로 ‘위크&T’ 문화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0-06-24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