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하반기 히트상품]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GT’

[2010 하반기 히트상품] 남양유업 ‘맛있는 두유 GT’

입력 2010-12-23 00:00
수정 2010-12-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잡미 없애고 신선함 살려

‘맛있는 두유 GT’는 건강성과 맛이라는 두 가지 요소를 만족시킨 제품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두유 시장을 빠르게 장악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지난해 10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월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으며 현재는 한달에 500만개가 팔려나가고 있다.

이 제품은 남양유업의 특허공법인 GT공법으로 만들어 두유의 비린취와 잡미를 없애고 갓 내린 두유액의 참맛과 신선함을 살렸다. 두유의 풍취, 단맛·염미, 부드러운 맛, 고소하고 담백한 맛, 든든한 맛 등의 세부 항목들에 대해 꼼꼼하게 조화를 이뤄낸 것.

또한 200㎖당 200㎎ 정도의 칼슘을 첨가, 우유 수준의 칼슘을 함유하고 있어 성장기 청소년들과 골다공증을 걱정하는 40·50대 여성들에게 좋다.

‘달콤한 맛’과 ‘담백한 맛’으로 맛을 구분하고, 검은콩·검은깨를 함유한 ‘고소한 검은콩·깨’ 제품으로 라인업을 강화했다.

2010-12-23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