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하반기 히트상품] 아모레퍼시픽 ‘헤라 에이지 어웨이 라인’

[2010 하반기 히트상품] 아모레퍼시픽 ‘헤라 에이지 어웨이 라인’

입력 2010-12-23 00:00
수정 2010-12-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피부 노화 막는 최적 솔루션

아모레퍼시픽의 프레스티지 브랜드 ‘헤라’는 1995년 탄생 이후 15년간 국내 화장품 시장을 주도해왔다. 특히 피부가 원하는 최적의 솔루션 개발에 주력해왔다.

이미지 확대
그 결과 탄생한 헤라 ‘에이지 어웨이’는 세포 모사체인 ‘앱셀 LX™’를 함유해 세포 활성에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이 성분은 피부 노화와 관련한 성장인자 활성성분을 둘러싼 뒤 피부 속으로 들어가 세포를 바로잡는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는 지난해 10월 출시된 후 근본적인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성장을 거듭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헤라의 혁신적인 세포 과학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개념의 ‘에이지 어웨이 클리닉’을 중심으로 세포부터 바로잡는 ‘피부 교정 컨설팅’을 전개했다.

헤라 에이지 어웨이 라인은 총 6종으로 구성돼 있다.

2010-12-23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