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삼성지펠 마시모주끼’

[2010 하반기 히트상품] 삼성전자 ‘삼성지펠 마시모주끼’

입력 2010-12-23 00:00
수정 2010-12-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여심 잡은 ‘주얼리 디자인’

이미지 확대
‘삼성지펠 마시모주끼’의 인기 요인은 완벽한 오브제 스타일로 냉장고 이상의 가치를 실현한 프리미엄 마케팅 전략에 있다. ▲세련된 스타일의 명품 디자인 ▲10개의 인공지능 스마트센서가 작동하는 스마트에코 시스템 ▲최저 소비전력을 제공하는 에코 절전 등으로 여심을 사로잡은 결과다.

물이 빛나는 모습을 냉장고 유리표면에 표현한 ‘주얼 라이트’와, 핑크 골드 빛의 ‘샴페인 핸들’은 명품 가전을 완성해 준다. 특히 이탈리아 출신의 마시모주키가 직접 디자인해 완벽한 주얼리 디자인을 구현했다.

내부 디자인도 완성도를 높였다. ▲고급 메탈 소재를 사용한 크리스털 테코 ▲그린 컬러의 투명 인테리어 ▲냉장고 내부를 더욱 환하게 밝혀주는 듀얼 LED 라이팅 등이 눈에 띈다.



2010-12-23 1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