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이달부터 세계 최대 용량을 자랑하는 ‘디오스’ 양문형 냉장고 신제품 13종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디오스 신제품은 용랑이 870ℓ로, 세계 최대이다.
신제품의 ‘매직 스페이스’는 용량이 기존 대비 22% 늘어나 ‘홈바’보다 3배가 넘으며, 355mℓ 콜라캔 72개를 동시에 보관할 수 있다.
보관 용기 크기에 따라 선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무빙 바스켓’ 등 내부 디자인이 개선됐고, 수납공간은 투명 강화유리 선반을 채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특히 천연인삼 추출물을 적용한 ‘안심제균플러스’ 기능을 통해 세균과 냄새를 제거하고, 제품 고장을 휴대전화로 진단하는 ‘스마트 진단’ 기능 등 다양한 기능도 갖췄다.
대용량이면서도 높은 에너지 효율을 유지해 동급 최저 수준 소비전력인 31.9kWh를 구현했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인 카림 라시드(Karim Rashid)가 직접 디자인한 모델도 포함됐다.
제품 가격은 290만~450만원대이다.
한국마케팅본부 김정태 HA마케팅담당은 “디오스 신제품은 세계 최대 용량, 세계 유일의 ‘매직 스페이스’,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것”이라며 “앞선 기술력으로 냉장고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디오스 신제품은 용랑이 870ℓ로, 세계 최대이다.
신제품의 ‘매직 스페이스’는 용량이 기존 대비 22% 늘어나 ‘홈바’보다 3배가 넘으며, 355mℓ 콜라캔 72개를 동시에 보관할 수 있다.
보관 용기 크기에 따라 선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무빙 바스켓’ 등 내부 디자인이 개선됐고, 수납공간은 투명 강화유리 선반을 채용해 내구성을 높였다.
특히 천연인삼 추출물을 적용한 ‘안심제균플러스’ 기능을 통해 세균과 냄새를 제거하고, 제품 고장을 휴대전화로 진단하는 ‘스마트 진단’ 기능 등 다양한 기능도 갖췄다.
대용량이면서도 높은 에너지 효율을 유지해 동급 최저 수준 소비전력인 31.9kWh를 구현했다고 LG전자는 설명했다.
세계 3대 산업 디자이너인 카림 라시드(Karim Rashid)가 직접 디자인한 모델도 포함됐다.
제품 가격은 290만~450만원대이다.
한국마케팅본부 김정태 HA마케팅담당은 “디오스 신제품은 세계 최대 용량, 세계 유일의 ‘매직 스페이스’, 세련된 디자인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것”이라며 “앞선 기술력으로 냉장고 시장에서 우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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