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QUIERS(망키에르), GALATHEE(가라티), LEVANT(르방) 티셔츠 런칭 후 매출 고공상승 중
SAINT JAMES(세인트 제임스) 스트라이프 패턴과 실루엣은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로 오랜 세월 동안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SAINT JAMES(세인트 제임스)는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취향과 니즈를 반영하여 매 시즌 스트라이프 패턴과 컬러에 변화를 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에 소개하는 뉴 컬러 역시 화사한 봄 컬러를 반영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공개하여 주목 받고 있다.
뉴 컬러를 선보인 SAINT JAMES(세인트 제임스) MINQUIERS(망키에르)는 남녀 공용으로 NAVAL Ⅱ 보트넥 티셔츠와 달리 스트라이프 패턴이 네크 라인과 숄더 부분까지 이어져 있어 깔끔하고 슬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우먼 웨어 GALATHEE(가라티)는 7부 소매 보트 셔츠로 스커트나 하프 팬츠에 가볍게 매치하기 좋아 인기가 높다. SAINT JAMES(세인트 제임스) 맨즈 웨어 반팔 티셔츠 LEVANT(르방)은 여름과 잘 어울리는 컬러감이 강한 뉴 컬러의 소개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국내외 스타들의 잇 아이템으로 꼽는 SAINT JAMES(세인트 제임스)는 국내에 정식 수입되면서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쉬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 룩 아이템으로 사랑 받고 있다. 또 이번 뉴 컬러 런칭으로 많은 스트라이프 티셔츠 마니아들의 눈을 사로잡아 판매로 이어지고 있다. SAINT JAMES(세인트 제임스)는 다양한 제품을 통해 새로운 컬러를 꾸준히 출시할 예정이다.
SAINT JAMES(세인트 제임스) 스트라이프 티셔츠의 뉴 컬러 제품은 SAINT JAMS KOREA (www.saint-james.co.kr)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