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 창업아이템 “공부방” 대표 교육브랜드가 나섰다.

新 창업아이템 “공부방” 대표 교육브랜드가 나섰다.

입력 2014-11-03 00:00
수정 2014-11-03 13: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가을이 시작됨과 동시에 내리는 가을비처럼 추위가 시작되면서 예비창업자들의 마음도 조마조마해져간다. 최근 “소자본, 1인 기업, 생계형창업, 여성소자본창업” 으로 이뤄진 공부방창업 관련 내용들이 쏟아져 나오는 가운데, 교육브랜드에 있어서 No.1 이라 할 수 있는 해법에듀의 사업설명회 현장 반응이 뜨겁다는 소식이 속속들이 나오고 있다.

e해법수학 홈페이지(www.e-hb.co.kr)와 고객센터(1577-2090)으로 참여접수신청이 가능한 이번 사업설명회는 지난 8월 말 안산에서 시작해 올해 12월말까지 장장 4개월에 걸쳐 진행되는 대규모 사업설명회이다.

누구나 운영가능한 “공부방”, 하지만 초기사업에 투자하는 교육교재 및 초도물품, 본인 및 신입강사의 교육능력이 뒷받침이 되야 활발하고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한데 개인교습소 및 개인공부방 창업보다 해법에듀의 대표수학브랜드 “e-해법수학”과 “셀파수학교실”의 공부방 창업이 나은 점은 바로 초기 개원시 홍보 및 물품 지원, 본사의 끊임없는 교육과 회원모집 지원 등 개인이 소화하기 쉽지 않은 크고 작은 부분들을 채워주기 때문에 원활한 공부방운영이 가능하다.

해법에듀 사업설명회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창업아이템의 최대시장이었던 요식업보다도 공부방창업에 관심을 가지는 비율이 높아지는 가운데 성공적인 창업으로 가는 비결은 바로 예비창업인들의 의지와 경쟁업체와의 차별성에 달려있다”라는 말을 전하면서 해법에듀의 사업설명회에 참여시 들을 수 있는 교육브랜드로서의 성장비결 및 비전을 제시할 계획이다.

해법에듀는 지금까지 총 85회의 사업설명회 일정 중 42회가 완료되었으며, 575명의 예비창업자들이 사업설명회에 참여해 신규 창업성공의 꿈을 키우고 있으며, 사업설명회 참석한 예비 창업자가 가맹 계약을 하게 되면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