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원 농심 회장(가운데)이 미국 제2공장 생산시설을 둘러보고 있다. 농심 제공
13일 농심에 따르면 신 회장은 최근 임직원에게 보낸 이메일을 통해 이같은 메시지를 보냈다. 이는 현재 수준의 약 3배에 달하는 목표치다. 농심은 지난해 북미 지역에서 4억 9000만 달러의 매출을 거뒀다.
농심은 이르면 오는 2025년 미국 제3공장을 착공하고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농심의 미국 시장 점유율은 2021년 기준 25.2%로 일본 토요스이산(47.7%)에 이어 2위를 차지하고 있다.
신동원 회장 체제의 농심은 ‘인생을 맛있게, 농심이’라는 새로운 슬로건 아래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특히 기존 라면과 스낵 중심의 사업구조를 탄탄하게 다지는 것은 물론 스마트팜, 비건푸드, 건강기능식품 등 미래 신사업 추진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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