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사무환경 조성… 커뮤니티 역할 강조

쾌적한 사무환경 조성… 커뮤니티 역할 강조

입력 2024-03-21 03:43
수정 2024-03-21 08:3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코아스

이미지 확대
커뮤니티 테이블 ‘오아시스’ 시리즈. 코아스 제공
커뮤니티 테이블 ‘오아시스’ 시리즈.
코아스 제공
사무환경 전문기업 코아스는 변화하는 공간적 특성에 최적화된 사용성과 디자인의 커뮤니티 테이블 ‘오아시스’(OASIS), 프리미엄 VIP 테이블 ‘플레이스 원’(PLACE ONE), 폰부스 ‘P.O.D.’, 오피스 부스 ‘큐브’(CUBE), 조합 가능한 캐비닛 ‘플렉시블 스토리지’(FLEXIBLE STORAGE), 협업 패턴에 최적화된 ‘애자일 스튜디오’(AGILE STUDIO)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

커뮤니티 테이블 오아시스 시리즈는 구성원들의 자연스러운 만남을 유도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샘솟는 커뮤니티 공간을 이끌어 낸다. 매립형 콘센트 및 조명 옵션과 함께 워크 라운지, 휴게 라운지 등 여러 공간에서 협업과 소통의 중심이 된다.

새롭게 출시한 큐브 시리즈는 별도의 인테리어 공사 없이 개방적인 오피스 공간에서 휴식, 협업, 접견, 아카이브 공간 등 규모에 맞춰 유리 벽체로 개방감을 주거나 패브릭 마감 벽체로 프라이버시를 보호해 다양한 모습의 공간을 구획할 수 있는 신제품이다.

또한 1인만 사용 가능하던 기존 폰부스 시리즈를 간단한 통화가 가능한 패널형 부스부터 오픈 오피스 내에서의 프라이비트한 업무와 휴식이 가능한 부스까지 3가지 타입으로 파생했다.

애자일 스튜디오 시리즈는 수시로 의견을 나누고 흩어지고 다시 모여 정리하는 모든 과정에서 빠르고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한 이동성을 기반으로 한 제품으로 협업 패턴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사용자 니즈를 반영하여 기존의 전동 높이조절 데스크, 1인 소파, 다용도 의자 등으로 기능을 업그레이드하고 색상에 변화를 줬다.

코아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들은 사용자 니즈와 변화하는 사무 환경을 분석하며 반영한 결과물”이라면서 “자유로운 소통과 협업이 활발히 이루어지는 행복한 사무 환경을 많은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2024-03-21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