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불평고객에 갤럭시S 제공 ‘해프닝’

아이폰 불평고객에 갤럭시S 제공 ‘해프닝’

입력 2010-07-26 00:00
수정 2010-07-2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영국에서 수신불량 문제를 호소하는 애플 아이폰4 사용자에게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갤럭시S를 무상으로 주는 이벤트가 진행되다 즉시 중단되는 해프닝이 발생했다.

 미국 CBS와 와이어드닷컴 등 매체는 삼성 영국 법인이 수신불량 등의 문제를 호소하는 일부 아이폰4 사용자에게 트위터나 페이스북 등을 통해 접촉,갤럭시S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2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한 아이폰 사용자가 자신의 트위터에 아이폰4에 대한 불평을 올리자 삼성 영국 법인 소속 트위터 계정(@samsungukmobile)을 가진 관계자가 갤럭시S를 공짜로 제공하겠다고 접촉해 왔다고 밝히면서 이 해프닝은 시작됐다.

 삼성 영국 법인 관계자는 사실 확인을 요구받자 최근 인터넷 상에서 일부 경쟁사의 제품에 불만을 표시하는 사람들의 행동이 크게 늘었다면서 이 같은 마케팅을 시인했다.

 그러나 이 마케팅 전략은 삼성전자 본사의 저지로 즉각 중단됐다.

 삼성전자 본사 관계자는 “영국 법인 마케팅 담당자가 개인 재량으로 4~5명에게 이 같은 형태의 교환을 해준 것으로 파악됐다”면서 “문제 소지가 있어 즉각 중단했으며 앞으로도 이런 마케팅은 진행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연합뉴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트럼프 당선...한국에는 득 혹은 실 ?
미국 대선에서 여론조사 결과를 뒤엎고 트럼프 전 대통령이 당선 됐습니다. 트럼프의 당선이 한국에게 득이 될 것인지 실이 될 것인지에 대해 말들이 많은데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득이 많다
실이 많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