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 25일 시그니처 위드 레드 론칭 기념 네이버 브랜드데이 라이브 진행

베베숲, 25일 시그니처 위드 레드 론칭 기념 네이버 브랜드데이 라이브 진행

입력 2023-01-25 07:00
업데이트 2023-01-25 07: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베베숲 제공
베베숲 제공
베베숲은 25일 오전 11시 시그니처 위드 레드 론칭 기념으로 ‘네이버 브랜드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날 행사에는 신제품 라이브 방송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시그니처 위드 레드 론칭 특가와 함께 해당 제품을 20팩 이상 구매 시, 베베숲의 생활브랜드인 베베숲 홈의 세제유연제 샘플 2팩을 전 고객에게 증정한다. 새롭게 런칭한 시그니처 위드 레드는 기존 고평량, 고보습을 유지하면서 피부 진정, 재생 등에 효능이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또 시그니처 블루 에코는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네이처 골드 물티슈의 좋은 성분만을 엄선해 성분을 강화했다. 레이온 100% 원단까지 그대로 유지된 더욱 새로워진 리뉴얼 제품이다.

베베숲은 새해 기념으로 풍성한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 시그니처 위드 라인 제품 구매 시 230명을 추첨해 베베숲 홈 세탁세제 본품 1개를 증정하며, 포토 후기 작성 시 베스트 포토후기 10명에게 1만원 네이버 포인트를 증정한다. 라이브 구매 이벤트로는 라이브에서 2박스 이상 구매 시 5명에게 임신출산축하선물인 베베숲 마음박스 추첨 증정, 라이브 구매 인증 시 23명에게 시그니처 위드 레드 10팩 1박스를 추첨 제공한다.

베베숲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브랜드데이 행사에서 베베숲 신제품과 푸짐한 라이브 혜택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1995년부터 아기피부연구소를 통해 안전한 제품 연구 개발을 지속하고 있는 베베숲은 제품력과 안전성을 기반으로 2016~2021년 6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 아기 물티슈로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