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에서 이달 7일까지 단독 기획세트 30% 할인 판매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와 협업한 ‘픽싱누드쿠션’을 올리브영에서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일명 ‘갓벽쿠션’이라 불리는 세미 매트 피니쉬로, 모공과 요철을 블러 처리한 듯 커버해 주고 보송한 마무리감과 편안함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52시간의 지속력과, 저자극 테스트 임상을 완료했다.
특히, 투쿨포스쿨은 이달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하는 올영세일 기간을 통해 ▲본품 ▲리필 ▲미니쿠션으로 구성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3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투쿨포스쿨 관계자는 “신제품 픽싱누드쿠션 외에도 올영세일 기간 동안 투쿨포스쿨의 베스트셀러 ‘바이로댕쉐딩’, ‘프로타주펜슬’ 등도 할인 판매한다”며 “레오제이와 공동개발한 쿠션과 더불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개발에 참여한 레오제이는 115만명의 구독자 수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로 지난달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뷰티크리에이터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투쿨포스쿨
이번 신제품은 일명 ‘갓벽쿠션’이라 불리는 세미 매트 피니쉬로, 모공과 요철을 블러 처리한 듯 커버해 주고 보송한 마무리감과 편안함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52시간의 지속력과, 저자극 테스트 임상을 완료했다.
특히, 투쿨포스쿨은 이달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하는 올영세일 기간을 통해 ▲본품 ▲리필 ▲미니쿠션으로 구성된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를 3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투쿨포스쿨 관계자는 “신제품 픽싱누드쿠션 외에도 올영세일 기간 동안 투쿨포스쿨의 베스트셀러 ‘바이로댕쉐딩’, ‘프로타주펜슬’ 등도 할인 판매한다”며 “레오제이와 공동개발한 쿠션과 더불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개발에 참여한 레오제이는 115만명의 구독자 수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로 지난달 ‘2023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뷰티크리에이터 부문을 수상한 바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