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건강한 기적을 만드는 기업이라는 슬로건을 모토로 설립된 프랑드유로(Franc De Euro)가 이달 중순 한국에서 런칭된다.
13일 프랑드유로에 따르면 작시성반(作始成半), 즉 시작이 반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시작된 한국 지역 청사진은 2019년 이래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건강식품의 수요에 주목하고 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의 자료에 따르면 2019년 건강식품의 매출은 4조 8936억원으로 집계 됐다. 이후 매년 점진적인 성장을 보이다가 2022년에 6조 1429억원으로 4년만에 매출의 25% 성장을 기록했다.
이는 신생 기업 뿐만 아니라 외국계 기업들도 한국 건강식품 시장에 구미를 당기게 하는 요인이다.
프랑드유로의 한 관계자는 “한국 식품 제조로 유명한 공장들과 MOU 업무 체결을 하고 있다”며 “프랑드유로의 사명에 따라 좋은 제품으로 아름답고 건강한 기적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13일 프랑드유로에 따르면 작시성반(作始成半), 즉 시작이 반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시작된 한국 지역 청사진은 2019년 이래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건강식품의 수요에 주목하고 있다.
프랑드유로 제공
이는 신생 기업 뿐만 아니라 외국계 기업들도 한국 건강식품 시장에 구미를 당기게 하는 요인이다.
프랑드유로의 한 관계자는 “한국 식품 제조로 유명한 공장들과 MOU 업무 체결을 하고 있다”며 “프랑드유로의 사명에 따라 좋은 제품으로 아름답고 건강한 기적을 소비자들에게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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