쓴 맛 없이 간편하게 쭉~ 마시는 ‘홍삼 농축액’

쓴 맛 없이 간편하게 쭉~ 마시는 ‘홍삼 농축액’

김현이 기자
김현이 기자
입력 2024-01-29 00:15
수정 2024-01-29 00: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KGC인삼공사

이미지 확대
정관장 홍삼톤골드. KGC인삼공사 제공
정관장 홍삼톤골드.
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톤’을 올해 설 선물로 제안했다. 홍삼을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 적합한 제품으로 성별, 체질 등에 관계 없이 성인남녀 모두가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인삼공사 측은 설명했다.

홍삼톤은 홍삼 농축액을 주원료로 배합한 복합 한방 액상 파우치 브랜드로 1993년 출시된 스테디셀러다. 지난해 기준으로 최근 10년간 누적 매출이 1조원을 넘어섰는데, 이는 정관장 홍삼정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매출 기록이다. 대표 제품은 홍삼의 쓴맛을 완화하고 휴대 및 섭취가 편리하며, 흡수가 쉬운 ‘홍삼톤 골드’, 좀 더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홍삼톤’, 상위 2% 수준의 홍삼을 사용한 고급 제품 ‘홍삼톤 리미티드’ 등이 있다.

KGC인삼공사는 설을 맞아 ‘힘 내라는 말 대신 정관장’ 프로모션을 오는 2월 12일까지 진행한다.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보록’ 선물세트를 비롯해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화애락’, ‘홍천웅’, ‘활기력’, ‘홍삼정X마누카 시그니처 기획세트’, ‘홍삼정 헤리티지 에디션’ 등의 선물 특화 제품과 ‘천녹’, ‘황진단’, ‘달임액’ 등의 프리미엄 제품까지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2024-01-29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