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특집] SK브로드밴드, 고객 맞춤형 컨설팅으로 ‘행복한 동행’

[기업 특집] SK브로드밴드, 고객 맞춤형 컨설팅으로 ‘행복한 동행’

김민석 기자
김민석 기자
입력 2018-12-27 22:42
수정 2018-12-28 01:5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SK브로드밴드 고객컨설팅그룹 9기 위촉식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 고객컨설팅그룹 9기 위촉식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제공
SK브로드밴드는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동행을 실천하고 있다.SK브로드밴드는 고객의 진정성 있는 의견을 듣기 위해 2014년부터 ‘B서포터즈’(고객 자문단), ‘B패밀리’(현장자문단), ‘B보이스’(온라인자문단) 등 고객컨설팅그룹을 운영해 오고 있다. 고객컨설팅그룹은 고객 특성에 따른 분류에 맞게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등 최신 미디어 이용도가 높고 트렌드에 민감한 20대 대학생 그룹과 주력상품인 ‘키즈’ 콘텐츠를 소구하는 키즈부모 그룹, 미디어에 관여도가 높아 자세한 개선점 발굴에 도움이 되는 전문가 그룹 등으로 구성돼 있다.

장기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행복 시네마데이’와 ‘행복 스포츠데이’도 시행하고 있다. 올해는 대상 지역을 6대 도시로 확대해 참여 고객을 대폭 늘리고, 그동안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프로그램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사회적 가치도 실천하고 있다. 올해는 경찰청, 연세대와 함께 청소년들이 직접 지역사회 안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와 관련된 소셜네트워크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청소년 영상단’ 사업을 펼쳤다.

김민석 기자 shiho@seoul.co.kr



2018-12-28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