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싱스 일상도감’ 캠페인
사물인터넷(IoT) 플랫폼에서 시작했던 ‘스마트싱스’는 현재 삼성전자 제품·서비스뿐만 아니라 외부 기기까지 연결해 자신만의 생활상을 꾸릴 수 있는 서비스로 확대되고 있다.
이에 삼성전자는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스마트싱스의 활용성을 체감할 수 있는 영상·체험 캠페인을 제공하기로 했다.
이번 캠페인은 실제 삼성전자 고객의 스마트싱스 사용기나 아이디어 제안을 기반으로 기획됐다.
특히 MZ세대 등 젊은 고객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반려동물 돌봄 ▲친환경 활동 ▲홈 엔터테인먼트 ▲1인 방송 ▲자녀 건강 관리 ▲홈 쿠킹 등 다양한 주제로 스마트싱스 생활상을 그려 냈다.
2022-06-27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