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 부산 전포동에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 부산 전포동에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입력 2023-09-19 11:05
수정 2023-09-19 11:0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넘버링 제공
넘버링 제공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NUMBERING)’이 부산 전포동에 세번째 플래그십스토어를 오픈했다.

넘버링은 7월 한남 플래그십스토어, 8월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이어 9월에는 부산 플래그십스토어까지 오프라인 유통망을 빠르게 확장해 나가고 있다.

넘버링 플래그십스토어 부산점은 보다 차분하고 정적이며 세련된 감도를 전달한다. 입구에 들어서면 마주하는 높은 층고의 벽면은 몽환적인 빛을 발산하며 방문객을 공간 깊숙이 끌어들인다. 과하지 않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반영하여 물성을 그대로 드러내는 소재를 사용했고, 동선을 간결하게 배치하고 대기 좌석을 충분히 마련해 방문객들이 여유를 가지고 공간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넘버링은 부산 플래그십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23F/W 컬렉션을 선보인다. 넘버링의 23 F/W 컬렉션은 진주와 메탈 소재를 활용해 과감한 오버사이즈의 실루엣을 시도했으며, 다양한 볼륨감의 베리에이션을 통해 넘버링만의 세련되고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구성해 컬렉션을 완성했다.

한편 부산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23 F/W 컬렉션뿐만 아니라 넘버링의 전 컬렉션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