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해, 시스루룩으로 우아한 섹시미 발산

이다해, 시스루룩으로 우아한 섹시미 발산

입력 2014-04-01 00:00
수정 2014-04-01 11:4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다해
이다해 MCM, 인스타일 제공
MBC 주말극 호텔킹의 방영을 앞두고 있는 배우 이다해가 독일 정통 명품 브랜드 MCM과 함께 핸드백 화보를 촬영해 우아한 섹시미를 발산하는 상속녀의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화보 속 그녀는 블랙과 화이트의 모노톤룩에 그린, 블루, 바이올렛 컬러가 돋보이는 MCM ‘티나’백을 매치해 과감하면서도 고혹적인 모습을 연출했다. 시스루룩 사이 살짝 비치는 그녀의 탄탄한 몸매와 각선미는 단연 연예계에서도 돋보이는 ‘마네킹녀’ 다운 모습을 뽐냈다.

이다해
이다해 MCM, 인스타일 제공
촬영 관계자는 “그녀는 딱 떨어지는 심플한 디자인의 상큰한 봄을 닮은 컬러풀 한 핸드백, 시스루의 상의와 양 옆이 오픈 된 오버사이즈 팬츠까지 모든 룩을 완벽하고 조화롭게 소화해 냈다”며 “거기에 시크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껏 자아내는 그녀의 표정과 포즈에 촬영 스텝 모두가 럭셔리 섹시의 여왕으로 엄지를 치켜 올렸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