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달군 BTS, 내년 3월 서울서 콘서트 한다

LA 달군 BTS, 내년 3월 서울서 콘서트 한다

김지예 기자
김지예 기자
입력 2021-12-03 16:15
수정 2021-12-03 16:1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28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열린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LA’ 이틀째 공연에서 2년 만에 마주한 관객을 앞에 두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빅히트뮤직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28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열린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LA’ 이틀째 공연에서 2년 만에 마주한 관객을 앞에 두고 화려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빅히트뮤직 제공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서 4일간 콘서트를 통해 관객 20만여명을 모은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내년 3월 서울에서도 콘서트를 연다.

빅히트뮤직은 3일 BTS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연 소식을 공지하며 “2022년 3월 서울에서 곧 만나자”고 밝혔다.

BTS 멤버 진은 지난달 28일(현지시간) 기자간담회에서 “LA 콘서트를 계기로 아미(BTS 팬) 여러분과 더 많은 콘서트를 하게 됐으면 하는 바람이 있다”며 “이후로 한국에서 콘서트를 개최하고 싶은 마음도 있고 예정도 있다”고 말했다.

BTS는 2019년 10월 서울 잠실주경기장 콘서트 이후 2년간 국내에서는 대면 공연을 열지 못했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여러차례 공연을 미뤘고 지난 10월에는 잠실주경기장에서 관객 없이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팬들을 만났다.

빅히트뮤직은 2년여 만에 국내 팬을 만나는 자리인 만큼 오프라인 콘서트를 전제로 행사를 추진할 방침이다. 다만 오미크론 변이 등 코로나19 상황이 변수가 될 것으로 보인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