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에 스마트폼 결합…10일 37개 백화점서 출시
브레인 과학의 대명사로 불리는 엠씨스퀘어의 진화된 신제품 ‘엠씨스퀘어시너지’를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엠씨스퀘어 개발사 ㈜지오엠씨는 오는 10일 엠씨스퀘어X1과 침구 브랜드 까르마의 스마트폼이 결합된 제품 ‘엠씨스퀘어시너지’를 대형백화점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엠씨스퀘어는 올해로 출시 20년을 맞는 집중력 향상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180만 국민이 사용할 정도로 뜨거운 사랑을 받아왔다. 일상에서 발생하는 스트레스로 인한 집중력 감소, 긴장감 유발 및 기타 정신적인 장애 요소가 발생했을 때 빛과 소리의 동조 현상을 통해 뇌파를 안정시켜 최적화된 두뇌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특히 학생과 학부모의 호응을 얻어왔다.
이번에 업그레이드 출시된 엠씨스퀘어시너지는 메모리폼과 라텍스의 한계를 뛰어넘은 신소재 ‘스마트폼’과 결합해 집중력 향상은 물론 편안한 휴식과 쾌적한 숙면을 유도한다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엠씨스퀘어시너지는 학습 및 어학, 수험 준비 등을 필요로 하는 환경의 특성을 살린 패턴을 반영한 프로그램 엠씨스퀘어X1을 내장, 집중력을 끌어올려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6가지의 자연의 소리와 사용자가 임의로 원하는 소리를 접목시켜 프로그램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프로그램 구성의 선택의 폭의 확장시켰다.
더불어 이동식 메모리, 음성녹음, 외부입력 녹음 및 재생, 구간반복, 텍스트 청취, 바이오리듬 체크 등의 멀티미디어 기능까지 추가해 활용도를 향상시켰다. 때문에 낮에는 집중력 향상을 밤에는 숙면 유도를 기대할 수 있다.
㈜지오엠씨의 엠씨스퀘어시너지 오는 10일부터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등 37개의 백화점에서 일제히 판매된다. 제품 및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mc2st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