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향기!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로 여심 잡는다

남자의 향기!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로 여심 잡는다

입력 2014-07-04 00:00
수정 2014-07-04 13:3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페로몬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 핫 썸머 이벤트 실시

무수히 많은 사람들 속에서 나만의 매력을 발산하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특별한 ‘향’이다. 영국의 한 연구에 따르면 남성은 향수를 뿌리면 자신의 매력도가 크게 오른다고 여겨 자신감이 커진다고 한다. 향수가 남성의 매력을 더할뿐만 아니라 자신감도 더해준다는 증거이다. 또한 여성이 싫어하는 남성 유형에 대해 ‘땀 냄새가 나는 남성’으로 꼽는 설문조사가 있는 만큼 남성에게 있어 ‘향’은 여러모로 중요하다.

이런 가운데 최근 사랑의 묘약이라고 부르는 페로몬 향수의 인기가 급증하고 있어 화제다. 페로몬 향수 제작 업체인 페로몬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는 페로몬 향수의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많은 젊은이들이 ‘향수’로 이성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한다는 뜻이다.

페로몬 향수에 대한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페로몬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는 2014년 핫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페르몬이 잘 나올 것 같은 매력적인 남성 연예인을 댓글로 추천하면, 댓글을 남긴 사람 중 총 5명을 추첨하여 페로몬 코스메틱 브랜드 아프리모에서 마련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수행 방법은 2가지 이다. 첫번째, 이벤트 배너 바로 밑 댓글 란에 추천하는 남성 연예인의 이름과 이유를 남기면 된다. 두번째, 아프리모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공유한 후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페로몬이 잘 나올 것 같은 매력적인 남성 연예인 이름과 이유에 관한 댓글을 달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6월 30일부터 오는 7월 6일까지 총 7일간이며, 당첨자 발표는 7월 7일 아프리모 웹사이트의 이벤트 게시판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이뤄진다.

한편, 아프리모는 지난 5월 국내 최초로 ‘페로몬 썬크림’을 출시해 인기를 끄는 등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 및 페르몬 썬크림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입 문의는 홈페이지(www.afrimo.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