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메카-모먼트워치, 국내 온라인 독점 라이선스 계약 체결
같은 돈을 쓰더라도 환경과 이웃을 돕는 이른바 ‘착한소비’가 번지고 있다. 착한커피, 착한초콜릿에 이어 착한시계가 화제다.모먼트워치의 ‘커피콩시계’는 판매 수익금 중 30%가 몽골 고아원과 인신매매 착취 및 학대, 필리핀 태풍 피해 지역에 기부된다. 가격도 약 40달러(한화 약 4만원)로 비교적 저렴한 편이다.
이런 가운데 타임메카(www.timemecca.com)의 서대규 대표(29세)가 지난 10월말 유재석 커피콩시계로 알려진 모먼트워치와 국내 온라인 독점 라이센스 계약을 완료했다.
타임메카 측은 모먼트워치의 경영 철학과 제품 퀄리티는 국내뿐 아닌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에 충분하다는 확신을 갖고 브랜드 계약을 진행했다. 또한 모먼트워치 글로벌본사 역시 국내 많은 브랜드 시계 유통본사 중에서 브랜드에 대한 이해와 파트너로써 오랫동안 함께 진행 할 수 있는 회사로 타임메카를 선택하며 무한한 신뢰를 보였다.
한편 타임메카는 태그호이어, 티쏘, 디젤, 자스페로, 잉거솔, 로렉스, iwc시계, 밀튼스텔리, 세이코, 타이맥스위켄더, 루미녹스, 해밀턴, 순토, 다니엘웰링턴, 지샥빅페이스, 알마니, 카시오, 마크제이콥스, 발렌티노루디, 보이런던, 아뷰투스, 구찌시계, 헬다이버, 캉골, 마칼루,모먼트워치 등 약 150여 종 브랜드 시계 25,000여 점 브랜드 시계를 취급하고 있는 브랜드 시계 시장의 선두 회사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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