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방송인 한석준 딸 사빈 양이 깜찍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16일 방송된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에는 샘 해밍턴과 ‘윌벤저스’(윌리엄, 벤틀리 형제)를 만난 한석준 부녀의 모습이 그려졌다.

한석준은 2018년 12세 연하의 사진작가 아내와 결혼해 그해 딸 사빈 양을 낳았다. 올해 두 살이 된 사빈은 활달한 성격에 다양한 표정을 가진 귀여운 아이었다. 딸의 애교를 보며 “우리 사진 찍을까”라며 카메라를 들이대는 한석준 아내의 모습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슈퍼맨이 돌아왔다 캡처


이날 한석준은 “육아가 너무 어렵다”며 조언을 구하기 위해 샘 해밍턴과 윌리엄, 벤틀리 형제를 집에 초대했다.

한석준의 집에 도착한 윌벤저스 형제들은 처음 만난 사빈을 여동생처럼 챙겼다. 윌리엄은 “사빈이 너무 귀엽다. 천사 같다”며 사빈을 안아줬다. 또 윌리엄은 코로 리코더를 불며 사빈에게 웃음을 안겼다. 이런 아이들을 지켜보던 샘은 “나도 정말 딸 낳고 싶었는데”라며 한석준을 부러워했다.



방송 이후 한석준과 딸에게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한석준은 자신의 SNS에 “예쁘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샘, 고마웠어~ 윌벤저스 최고! 윌리엄, 너에 대한 고마움은 삼촌이 오래 기억할게”라는 후기를 남겼다.

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