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슨하이퍼앰, 통합마케팅 앨리슨과 B2B·중국 특화 하이퍼앰 운영

앨리슨하이퍼앰, 통합마케팅 앨리슨과 B2B·중국 특화 하이퍼앰 운영

전경하 기자
전경하 기자
입력 2024-06-03 15:56
수정 2024-06-03 15:5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정민아 앨리슨하이퍼앰 대표
정민아 앨리슨하이퍼앰 대표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앨리슨하이퍼앰은 3일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브랜드 ‘앨리슨’과 B2B(기업 대 기업) 마케팅 컨설팅 및 중국 특화 서비스 브랜드 ‘하이퍼앰’을 동시 운영한다고 밝혔다. 미국 본사 앨리슨이 글로벌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마련한 전략에 따른 것이다.

앨리슨은 인공지능(AI) 시대에 더 효과적으로 목표 대상과 소통하고 접점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하이퍼앰은 중견·중소·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컨설팅 및 교육사업, 그리고 중국 브랜드를 위한 한국 현지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B2B 마케터 양성을 위한 4주 교육과정도 임원진과 실무진으로 나눠 오는 10월 개설할 예정이다.
이미지 확대
<앨리슨하이퍼앰 제공>
<앨리슨하이퍼앰 제공>
정민아 대표는 저서 ‘하룻밤에 읽는 B2B마케팅’에서도 B2B 마케팅 노하우를 상세히 소개하고 있다. 정 대표는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해 명확한 메시지로 소통을 이어가는 것이 비즈니스의 성패를 좌우하고 있다”며 “컨설팅과 교육과정 등을 통해 고객들이 전략적으로 시작하고 효과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5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5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