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전광판·CGV 125개관서 홍보 영상


주한 이탈리아대사관 제공
이번 영상 상영은 한국을 비롯해 미국, 중국, 일본 등 26개국에서 진행하는 이탈리아 국가 브랜딩 프로젝트 beIT의 일환이다. 서울은 뉴욕, 런던, 베이징, 상하이, 도쿄, 상파울루와 함께 7대 중점 홍보 도시다.
이탈리아 외교국제협력부는 현대 이탈리아를 조명함으로써 창의성과 열정, 국가 유산, 혁신, 스타일, 다양성 등을 이탈리아의 핵심 가치로 알리고 있다. 또한 beIT 프로젝트를 통해 ‘메이드 인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주요 산업 및 기업을 알리려는 목적도 있다.
영상 상영이 시작되는 14일에는 페데리코 파일라 주한 이탈리아 대사가 현장을 방문한다. 파일라 대사는 “이번 캠페인의 목표는 이탈리아인의 눈과 한국인의 입으로 진정한 이탈리아를 이야기하는 것”이라며 “한국이 beIT가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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