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포토] 눈 내리는 명동거리와 산타

[서울포토] 눈 내리는 명동거리와 산타

신성은 기자
입력 2016-11-09 14:30
수정 2016-11-09 14: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산타클로스 등으로 분장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공연팀이 9일 서울 중구 명동에서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주제로 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월드는 12월 말일까지 50일간 8미터 높이의 산타 모양 트리, 말하는 눈 사람 등을 만날 수 있는 ’미라클 산타 빌리지’와 신규 나이트 쇼 ’캐슬 오브 미라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시즌 축제 ’크리스마스 미라클’을 진행한다.  손형준 기자 boltagoo@seoul.co.kr
산타클로스 등으로 분장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공연팀이 9일 서울 중구 명동에서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주제로 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월드는 12월 말일까지 50일간 8미터 높이의 산타 모양 트리, 말하는 눈 사람 등을 만날 수 있는 ’미라클 산타 빌리지’와 신규 나이트 쇼 ’캐슬 오브 미라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시즌 축제 ’크리스마스 미라클’을 진행한다.
손형준 기자 boltagoo@seoul.co.kr
산타클로스 등으로 분장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공연팀이 9일 서울 중구 명동에서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주제로 한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롯데월드는 12월 말일까지 50일간 8미터 높이의 산타 모양 트리, 말하는 눈 사람 등을 만날 수 있는 ’미라클 산타 빌리지’와 신규 나이트 쇼 ’캐슬 오브 미라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시즌 축제 ’크리스마스 미라클’을 진행한다.
손형준 기자 boltagoo@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5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우리 국민의 평균 수면 시간이 관련 통계 작성 이후 처음으로 줄었다. 잠을 이루지 못하는 사람의 비율도 크게 늘었다. 반면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의 이용자가 늘면서 미디어 이용 시간은 급증했다. 결국 SNS와 OTT를 때문에 평균수면시간도 줄었다는 분석이다. 당신은 하루에 SNS와 OTT에 얼마나 시간을 소비하는가?
1시간 미만
1시간~2시간
2시간 이상
1 / 5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