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차 촛불집회, 청와대서 햄버거 배달?…“(대통령) 혼자는 못시켜 먹으니까”

3차 촛불집회, 청와대서 햄버거 배달?…“(대통령) 혼자는 못시켜 먹으니까”

장은석 기자
입력 2016-11-12 21:08
수정 2016-11-12 21: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3차 촛불집회, 청와대서 햄버거 배달?
3차 촛불집회, 청와대서 햄버거 배달? 12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3차 주말 촛불집회에 햄버거 배달 오토바이가 등장해 화제가 됐다. 이 오토바이를 타고 온 시민 일행은 “(박근혜 대통령이) 혼자 햄버거도 못 시켜 먹으니까 우리가 가져다주겠다”고 말하면서 행진 행렬의 앞으로 나갔다. 2016.11.12. 강신 기자 xin@seoul.co.kr
12일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3차 주말 촛불집회에 햄버거 배달 오토바이가 등장해 화제가 됐다.

이날 저녁 한 햄버거 전문점의 직원으로 추정되는 시민이 오토바이를 몰고 집회 현장에 나타났다.

이 오토바이는 시위대의 최전방까지 갔다.

이 오토바이를 타고 온 시민은 “(박근혜 대통령이) 혼자 햄버거도 못 시켜 먹으니까 우리가 가져다주겠다”고 말하면서 행진 행렬의 앞으로 나갔다.

하지만 청와대로 전진하지 못하고 중간에 행진 행렬에서 빠져나갔다.

강신 기자 xin@seoul.co.kr
장은석 기자 esjang@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