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때문에 영어회화만을 전문으로 하는 학원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취업준비생 또는 직장인들을 위한 영국문화원 어학원 역시 그 중 하나이다.
전원 원어민 교사로 구성되어 있는 영국문화원 어학원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세계 최고 수준의 교육 전문가들로서 보다 자신 있는 영어 말하기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영어를 가르치고 있다.
특히 영국문화원 어학원 성인영어코스는 학습 목표에 따라 생활영어, 문화로 배우는 영어, 유학준비 영어, 비즈니스 영어의 4가지 카테고리로 나눠져 있어 원하는 코스를 선택해서 배울 수 있다.
그리고 실생활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실용영어회화 위주의 수업인 마이클래스는 스스로 수업스케줄을 관리할 수 있어 성인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MyClass을 통해 영어프레젠테이션 및 영어 회의에 필요한 표현과 어휘를 배울 수 있어 특히 직장인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 밖에 수업 외에도 영국문화원 어학원 선생님과 다른 학생들과 함께 이야기하며 새로운 친구도 사귈 수 있는 펍 나잇, 따뜻한 홍차, 다과와 함께 영어로 대화할 수 있는 티타임 등 다양한 소셜 프로그램을 통해 영어회화 실력도 향상시킬 수 있다.
영국문화원 어학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소셜 프로그램들을 참여하고 싶으신 분은 공식홈페이지(www.britishcouncil.kr)를 통해 볼 수 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