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지속성장 브랜드 LG전자 세계 4위

美 지속성장 브랜드 LG전자 세계 4위

입력 2010-10-13 00:00
수정 2010-10-13 00:46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LG전자는 최근 미국의 브랜드 컨설팅 업체인 랜더 어소시에이츠가 발표한 지속성장 브랜드 순위 조사에서 아시아 기업 가운데 가장 높은 4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는 조사 결과를 인용해 닌텐도와 구글, 애플 등이 포함된 상위 10개 기업을 소개했다.

LG전자는 2006년부터 지난해까지 브랜드 파워가 55% 강화됐며, ‘Life’s Good’이라는 슬로건으로 경기침체기 고객에게 새로운 이미지로 다가가는 데 성공했다고 포브스는 평가했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인간적인 이미지, 기술과 디자인을 강조한 이미지 등을 함께 제시하고 있다고 포브스는 덧붙였다.

류지영기자 superryu@seoul.co.kr

2010-10-13 18면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북특별자치도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가능할까?
전북도가 2036년 하계올림픽 유치 도전을 공식화했습니다. 전북도는 오래전부터 유치를 준비해 왔다며 자신감을 보였지만 지난해 ‘세계잼버리’ 부실운영으로 여론의 뭇매를 맞은 상황이라 유치는 쉽지 않을 것이라는 우려도 있습니다. 전북도의 올림픽 유치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가능하다
불가능하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