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KB국민, 10연속 시중은행 1위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KB국민, 10연속 시중은행 1위

김예슬 기자
김예슬 기자
입력 2024-11-13 04:50
수정 2024-11-13 04:5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KB국민은행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발표하는 2024년도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10회 연속 시중은행 부문 1위에 선정됐다. KB국민은행은 “10회 연속일 뿐만 아니라 총 18회에 걸쳐 1위로 선정됐다”며 “여섯시 은행(오후 6시까지 영업), 점심시간 집중 상담, KB스타뱅킹 앱 개선, 순고객추천지수(NPS) 관리 시스템 도입 등으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2024-11-13 1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5
'민생회복 소비쿠폰'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은?
정부가 추가경정예산(추경)을 통해 총 13조원 규모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지급하기로 하자 이를 둘러싸고 소셜미디어(SNS) 등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경기에 활기가 돌 것을 기대하는 의견이 있는 반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소비쿠폰 거부운동’을 주장하는 이미지가 확산되기도 했다. ‘민생회복 소비쿠폰’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경기 활성화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포퓰리즘 정책이라고 생각한다.
1 / 5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