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XG, ‘올 블랙’ 퍼터 출시… 스페셜 굿즈 선착순 제공

PXG, ‘올 블랙’ 퍼터 출시… 스페셜 굿즈 선착순 제공

입력 2024-07-31 03:30
수정 2024-07-31 03:3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PXG ‘올 블랙’ 배틀레디2 다크니스 에디션. PXG 제공
PXG ‘올 블랙’ 배틀레디2 다크니스 에디션.
PXG 제공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 공식 수입원 ㈜카네가 ‘PXG 배틀레디2’(Battle ready2) 퍼터 시리즈의 올블랙 버전인 ‘다크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카네는 새로운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공식 대리점에서 제품 구매자에게 특별 제작된 퍼터 키퍼를 선착순 증정한다.

새롭게 출시된 PXG 배틀레디2 다크니스 에디션은 올 블랙 PVD 코팅으로 마감돼 고급스러운 색감과 견고하면서도 경도 높은 보디가 특징이다. 전통적인 말렛형 헤드 타입인 뱃어택(Bat attack), 블랙잭(Black jack) 두 가지와 블레이드 헤드 타입인 클로저(Closer), 브랜든(Brandon), 그리고 한국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모델인 머스탱(Mustang)까지 총 다섯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배틀레디2 퍼터 시리즈의 주요 특징으로는 더 높은 관용성을 구현하기 위해 무게 중심이 배치된 부분에 질량 재배치 기술을 적용했고, 퍼터 내부에는 얇은 페이스를 견고하게 받쳐주는 PXG 특허 기술 소재인 경량 폴리머 ‘SCOR’를 주입했다.

2024-07-31 37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