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럭 적재함에서 졸다 문열려 추락하는 남성 포착

트럭 적재함에서 졸다 문열려 추락하는 남성 포착

입력 2014-06-28 00:00
수정 2014-06-28 18:0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고속도로를 달리던 트럭에서 떨어진 남성이 차들이 달려오는 가운데서도 목숨을 건져 화제다.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은 지난 27일(현지시간) 러시아 서부 블라디미르 부근 고속도로에서 트럭 컨테이너 문에 기대어 자고 있던 한 남성이 문이 열리면서 길 한복판에 떨어졌다고 보도했다.



영상을 보면, 고속도로 분기점에서 흰색 트럭이 좌회전을 한다. 그 순간 트럭 컨테이너의 문이 열리면서 한 남성이 도로 한복판으로 떨어져 버리고 만다. 그 순간 그 뒤를 빠른 속도로 뒤쫓아오던 차가 가까스로 그를 피해 지나간다. 그는 그제야 잠이 깼다는 듯 일어나 어디론가 걸어간다.

경찰은 그를 향해 수많은 차들이 달려오는 가운데 트럭에서 떨어져도 살아난 첫 번째 남자가 될 것이라며 자칫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 뻔한 순간을 안전하게 넘긴 것이 기적이라 설명했다.

당시 트럭을 운전하던 이 남성의 친구는 이런 상황을 인식하지 못한 채 계속해서 가던 길을 갔으며, 공원에 잠깐 들러 친구와 함께 담배를 피우려다 그가 사라진 사실을 알게 된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영상=Elisa Emmanuel/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