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밧줄로 줄넘기 하다 그만…

불타는 밧줄로 줄넘기 하다 그만…

입력 2014-07-29 00:00
수정 2014-07-29 17:14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해변 파티 이벤트로 열린 ‘불타는 밧줄 넘기’에서 줄이 발에 걸려 넘어지는 아찔한 상황이 포착됐다.

지난 23일 유튜브에 올라온 34초 분량의 영상에 따르면 최근 태국 코사무이 차웽해변의 아크 바(Ark Bar)에서 열린 해변 파티 이벤트로 진행된 ‘불타는 밧줄 넘기’에서 한 남성이 줄을 넘다 발에 밧줄이 걸리는 사고가 발생했다.



영상에는 불이 붙은 밧줄을 2명의 스텝이 잡고 큰 원을 그리며 돌리고 있다. 한 서양인 남성이 기회를 엿보다 원 안으로 들어가 밧줄을 뛰어넘기 시작한다. 하나, 둘, 셋, 넷, 다섯 번째 줄을 넘은 남자의 자세가 약간 불안하다. 그가 여섯 번째 줄을 넘는 순간 오른쪽 발이 줄에 걸리고 만다. 불붙은 줄이 남성의 다리에 걸린 채로 남성은 주저앉지만, 뒤를 쳐다볼 기력도 없다. 화들짝 놀란 주위 스태프가 남성에게 상황을 알리는 순간, 뒤늦게 화기를 느낀 남성이 발을 치운다.

이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일반 줄넘기도 하기 어려운데 밧줄에 불을~” , “화상사고가 날까 걱정돼요”, “스릴 넘치는 이벤트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영상= JukinVideo youtube

손진호 기자 nasturu@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